CAFE

[스크랩] [흥미돋];;진짜 돈 많이 안쓰는데 카드값 100만원 나와서 어이털리는 달글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13|조회수5,586 목록 댓글 44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내가 쓰는건 고작 커피마시고 같이 곁들여 먹을 디저트 작은거 사고
빵사먹고 가끔 떡도 먹고 ( 한팩에 겨우 3천원;;)
요거트사고 왓챠보고 가끔 닭강정 사먹는것뿐인데
어떻게 100만원이 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른이 | 작성시간 26.06.13 나도 가끔 다이소 가고 종종 배달 시켜먹지만 쇼핑도 안하는데 100만원 이래서 어이 너무 없음
  • 작성자IDK ME | 작성시간 26.06.14 후..🚬
  • 작성자어쩌라구우 | 작성시간 26.06.14 아니 뭐 배달도 안시키고 약속도 줄였는데... 왜저지랄인건지
  • 작성자사랑은 나도 모르는 새에 | 작성시간 26.06.14 내말이 하
  • 작성자고양이꼬순내테라피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안쓰고 아끼고 아꼈다고 생각했는데 카드값만 150나와서 개어이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