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국 비자받기 어려워서 좋다는 영국인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13|조회수15,387 목록 댓글 8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22990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13 영국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회사에 외국인 직원 있는데 진짜 영주권?인지 뭐 받아야되서 대학원 다니던데 석사 있어야된대 ㅠ 비자 안나올뻔 해서 회사에서 출동해서 우리직원 내보내면 안된다 한적도잇음 ㅠ 진짜 고생한다싶더라
  • 작성자모든내맴대로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영국넘이ㅋㅋㅋㅋㅋ
  • 작성자노네임1 | 작성시간 26.06.13 결혼도 좀
  • 작성자뭐가그리맛있드나 | 작성시간 26.06.14 조선족 비자좀 강화해 이제 동포도 아니고 걍 중국인이더만
  • 작성자헤이댓츠미 | 작성시간 26.06.14 매매혼도 좀 바꿔라 조선족이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