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ateCheckout 작성시간 26.06.13 영국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회사에 외국인 직원 있는데 진짜 영주권?인지 뭐 받아야되서 대학원 다니던데 석사 있어야된대 ㅠ 비자 안나올뻔 해서 회사에서 출동해서 우리직원 내보내면 안된다 한적도잇음 ㅠ 진짜 고생한다싶더라
-
작성자모든내맴대로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영국넘이ㅋㅋㅋㅋㅋ
-
작성자노네임1 작성시간 26.06.13 결혼도 좀
-
작성자뭐가그리맛있드나 작성시간 26.06.14 조선족 비자좀 강화해 이제 동포도 아니고 걍 중국인이더만
-
작성자헤이댓츠미 작성시간 26.06.14 매매혼도 좀 바꿔라 조선족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