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인생살아보니 결과가 중요하다 VS 과정이 중요하다(+항상 결과가 우세..왜?)

작성자에놀라홈즈|작성시간26.06.13|조회수2,452 목록 댓글 68

출처: 여성시대 1차달글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FYL/1201400


실제 투표결과는



이랫음

여시들 생각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닉임 | 작성시간 26.06.13 결과.. 과정 당연히 중요한데 취업 대입 이런 중요한 일에는 운도 따라줘야하는 것 같아서 결과가 좀 중요한 거 같아
  • 작성자What it sounds like | 작성시간 26.06.13 결과ㅋㅋㅋ 인생은 다 과정이다 이런 생각 빼고 그냥 단순하게 생각하면
  • 작성자Emila | 작성시간 26.06.13 과정을 즐기지 못하면 인생이 재미가 없어 모든건 다 과정이야
  • 작성자고구말랭이 | 작성시간 26.06.13 과정. 결과도 결국 과정이 됨.
  • 작성자인생은 한방 아니면 한강 | 작성시간 26.06.14 결과가 중요하다 생각할땐
    죽도록 힘들었던 과정들이 미화됐는데,
    결국 결과만 바라보다보니 결과가 주는 미화는 한순간이었더라
    결과가 안좋아도 과정이 좋으면,
    결과가 좋지 않아도 쉽게 승복하고,
    후회도 없었고, 미화하지 않아도 진짜로 즐길수 있었음.
    그리고 인생은 무한한 선택과 도전이고,
    결과는 선택할수 없지만
    과정은 선택할수 있기때문에
    이제는 과정이라고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