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블라인드] 여자들 이런 분위기 ootd는 부담스러워?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3|조회수39,282 목록 댓글 37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 보셨어요? "여자들 이런 분위기 ootd는 부담시러? (썸·연애)"https://www.teamblind.com/kr/s/GM3jjWQN썸·연애: 여자들 이런 분위기 ootd는 부담시러?전여자친구가 옷샀던데인데 내가 이런분위기 극호하는데지금 만나는 여자친구한테 제발 이런분위기로 입어달라하는데 별로 안좋아하드라여자들입장선 어떤느낌이야 이런옷?www.teamblind.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겨버렸다노 | 작성시간 26.06.14 역겨워 작성자Asset | 작성시간 26.06.15 니나 처입어 작성자일본혐오자 | 작성시간 26.06.15 미감 나락 한남이 좋아한다는 점부터 마이너스인거임 요즘에도 저렇게 입는 사람이 있나?? 개노잼 옷스타일임 작성자냐냐냠냐냠미 | 작성시간 26.06.16 물어봐서 대답했더니 후려치기혐오시전 ㅋㅋ 작성자바르고 멋지게 사는 여시 | 작성시간 26.06.18 근데 옷 스타일 자체를 욕할 필요가 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