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블라인드] 여자들 이런 분위기 ootd는 부담스러워?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3|조회수39,273 목록 댓글 372

출처: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 보셨어요? "여자들 이런 분위기 ootd는 부담시러? (썸·연애)"
https://www.teamblind.com/kr/s/GM3jjWQ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겨버렸다노 | 작성시간 26.06.14 역겨워
  • 작성자Asset | 작성시간 26.06.15 니나 처입어
  • 작성자일본혐오자 | 작성시간 26.06.15 미감 나락 한남이 좋아한다는 점부터 마이너스인거임 요즘에도 저렇게 입는 사람이 있나?? 개노잼 옷스타일임
  • 작성자냐냐냠냐냠미 | 작성시간 26.06.16 물어봐서 대답했더니 후려치기혐오시전 ㅋㅋ
  • 작성자바르고 멋지게 사는 여시 | 작성시간 26.06.18 근데 옷 스타일 자체를 욕할 필요가 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