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개막식 공연한 이재Ejae는 미국물 먹은 두루미같다.JPG 작성자식스테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춘식바오 작성시간26.06.13 연습생 오래 하다가 그만두고 미국행 비행기에선 실패감도 느꼈겠지? 근데 지금은 월드컵 개막식에 서고 있네,,, 사람 인생 진짜 어떻게 될지 몰라. 오늘의 실패는 내일의 성공이 될 기회일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라뮈 작성시간26.06.14 와 옷 다 예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