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월드컵 개막식 공연한 이재Ejae는 미국물 먹은 두루미같다.JPG

작성자식스테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춘식바오 작성시간26.06.13 연습생 오래 하다가 그만두고 미국행 비행기에선 실패감도 느꼈겠지? 근데 지금은 월드컵 개막식에 서고 있네,,, 사람 인생 진짜 어떻게 될지 몰라. 오늘의 실패는 내일의 성공이 될 기회일지도,,,
  • 작성자 토라뮈 작성시간26.06.14 와 옷 다 예쁘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