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족 성폭력, 그 이후의 삶] 가족에서 벗어난 아이들은 서로를 보듬는다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메론메롱메롱 작성시간26.06.13 하..... 미친것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냥꿍 동물병원 작성시간26.06.13 애기들이 너무 안됐다 ㅜㅜ 미친가족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빙수야팥빙수야 작성시간26.06.13 하 진짜 죽여 제발 쓰레기 같은 인간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니뇨라니뇨WTO예 작성시간26.06.13 방금 세계의 주인 보고왔는데 이 글 읽고 또 눈물고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수가체질잉대여 작성시간26.06.13 평균연령 미쳤나..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내기 작성시간26.06.13 가족들에게 사랑과 보호만 받아야 할 나이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복개 작성시간26.06.13 범죄자 뒤지든말든 알빠아니니 에어컨 설치에 돈쓰지말고 피해자들부터 챙겨라 진짜 아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우룸 작성시간26.06.13 8살도 있다고?? 아..진짜…… 범죄자 ㅅ끼들.. 근데 전국에 4곳밖에 없다는게 안타깝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오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3 시발놈들아 다 고추 물리거세시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ce around 작성시간26.06.13 애들아 힘내 예산이나 시설이 더 늘어났으면..24년 기사라 23년에 줄인거구나..진짜 혐오스럽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어로치노4 작성시간26.06.13 화나서 눈물이 나려하네. 애기들 행복하게 자랐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레리1단 작성시간26.06.13 아시바나나나ㅏㅇ아ㅏㅇ아 진짜 죽여라 저런것들 살리지말고.. 저런아이들을 나라에서 봐줘야지 누가봐주냐고 부모 같지도않으새끼들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호박전 작성시간26.06.13 성인들끼리 의지하면서 지내는곳인가 했는데 씨발 8살........ 욕이 절로 나온다 진짜 죽어라 제발 공기 소모하지말고 십새끼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TAL 작성시간26.06.13 에휴 이런데 돈좀 많이줬음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딱복물복숭아밥 작성시간26.06.13 예산 깎였다길래 기사 보니 2024년 기사네ㅠ 예산 지금은 좀 회복되고 더 지원 많이 받으셨기를...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한의눈 작성시간26.06.14 가해자들 강제노역이나 장기 팔아서 지원해주면 안되는거야? 완전 아이들이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