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우연히 동창을 만났는데 나한테 반말을 하는거야 작성자주미사미|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맥날 작성시간26.06.14 내가 후배한테도 말 잘 못 놓는 스타일인데 고등학교 동창은 당연 반말이 자연스럽지 존댓말이 더 어색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것 머에요 작성시간26.06.14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봉 첨지 작성시간26.06.14 동창이고 사이도 괜찮았다며.. 원수 만난것처럼 저렇게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혜갚은까치 작성시간26.06.14 ㅋㅋㅋㅋ의료인 한명만 알아둬도 얼마나 편항데... 굳이 대학병원 다니는 사람아니어도 의료인들 다 한다리건너면 한다리, 풀 개좁아서 대학병원 검사 예약잡기도 훠배수월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벌써더워ㅠ 작성시간26.06.14 지도 으응 했다며;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7:15 작성시간26.06.14 내심 무의식중에 싫어했던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아아 작성시간26.06.14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ji 작성시간26.06.14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이래서 기분 나빴나? 왜 저래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작성시간26.06.14 ..? 우연히 만난 중학교 동창이랑도 서로 알아보면 반말하지 누가 존댓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즈 플레어 작성시간26.06.14 아.. 진짜 개찐따같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세계아이돌 작성시간26.06.14 ㄹㅇ왜저랰ㅋㅋㅋㅋㅋ미친 별개로 웃기다 ㅜ 으응;;했다가 갑자기 왜 반말하세요? ㅇㅈ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갓쉬 작성시간26.06.14 님이 갑이 아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밤부 작성시간26.06.15 저런데서 아는사람만나면 더 신경써줄것같고 좋지않나…?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추를 치료해줄 어디 안마 작성시간26.06.17 나같으면 좋은 인맥쌓아둘거같은데 반갑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따처럼 혼자 사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현재페이지 1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