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근데… 나 가끔 이런행동하는것같음.twt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3|조회수37,078 목록 댓글 73

출처: https://x.com/aremeon/status/2036073751046214077



나만 그러는게 아니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ngoing | 작성시간 26.06.13 저런 친구봤는데 걍 ㅈㄴ 귀여움ㅋㅋㅋㅋㅋ물론 여자
  • 작성자오동통통오리햄 | 작성시간 26.06.13 헐 나 맨날 저러는데
  • 작성자초여름이제일좋아 | 작성시간 26.06.13 나는... 작위적인거 싫어해서 나랑 스탈 안맞음 ㅠ
    나 아는 친구한테 뭐 물어보면 우웅ㅇㅅㅇ?그러면서 고개 45도로 과하게 꺾어서 진짜 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왕자 카르티스 | 작성시간 26.06.14 1은 그럴 수 잇다고 보는데 2는 대체 뭐야??? 포즈부터 대사까지 이해가 되는 데 하나도 없름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최종합격자인생 | 작성시간 26.06.14 걍살아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