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 : 저는 이제 보통 우리 탑스타라고 하고 다니지 않습니까? 저는 이제 바텀스타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3|조회수8,240 목록 댓글 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54689826947116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황색피가흐르쥬 | 작성시간 26.06.13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짐ㅋㅋㅋㅋ 작성자뭐래는겨 | 작성시간 26.06.13 누가 음바코야? 김풍이 ? 작성자분리수거를잘합시다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 아니 그런말 막 하지 말라고 ㅋㅋㅋㅋ 작성자두바이버터떡 | 작성시간 26.06.13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두바이버터떡 | 작성시간 26.06.13 아 진짜 개크게웃김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