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 : 저는 이제 보통 우리 탑스타라고 하고 다니지 않습니까? 저는 이제 바텀스타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3|조회수8,242 목록 댓글 30

출처: https://x.com/i/status/20654689826947116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황색피가흐르쥬 | 작성시간 26.06.13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짐ㅋㅋㅋㅋ
  • 작성자뭐래는겨 | 작성시간 26.06.13 누가 음바코야? 김풍이 ?
  • 작성자분리수거를잘합시다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 아니 그런말 막 하지 말라고 ㅋㅋㅋㅋ
  • 작성자두바이버터떡 | 작성시간 26.06.13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두바이버터떡 | 작성시간 26.06.13 아 진짜 개크게웃김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