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쎄오 작성시간 26.06.14 33 안타까움..ㅠㅠ
-
답댓글 작성자크림치즈당케 작성시간 26.06.14 4
-
작성자라면먹고시픕 작성시간 26.06.14 한국어나 배워라
-
작성자에버하임 작성시간 26.06.18 끼가 1도 없고 시선처리도 어색하고 본인이 모델하고싶다고 도전한 것 치고 타고난 피지컬 말고는 노력하려고 하는게 아무것도 없음ㅋㅋㅋ 네포여도 끼 많고 적극적이면 욕 할 사람 아무도 없는데 얜 진짜 아무것도 없음 심지어 한국어 배우려는 노력도 안 함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 26.06.20 한국어는 한국에서 방송하려고 하는 추성훈이랑 야노시호부터 배워야되고
사랑이는 한국에서 모델하고나 방송하려는거 아니지않나
여튼 부모가 본을 못 보이니 쟤도 뭘보고 배웟겟어 그러려니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