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한국 망했다고 생각 드는 이유가, 사람들이 서로 너무 이기적으로 변해서임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9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포지타노레몬 작성시간26.06.13 본문 받고 조금의 손해도 보지 않으려고 해 시간도 그렇고 어차피 그 수고 그 시간 조금 아껴봤자 앉아서 쇼츠 몇개 더 보는거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참치 작성시간26.06.13 이건너무 불행회로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브로로롤 작성시간26.06.13 뾰족해짐 전체적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무지단무지 작성시간26.06.13 각종 혐오정서가 너무 심함 남혐도 ㅜ 나도 있긴하지만 그것도 한 맥락... 여성혐오, 노인혐오, 아동혐오, 기혼혐오, 장애인혐오, 가난혐오... 배려라는걸 점점 찾아볼 수 없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우회 작성시간26.06.13 2000년대 초랑 비교해서 지금 물질적으론 더 풍요롭지만 정신은 훨씬 가난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힉힉호무리 작성시간26.06.13 여자들은 안변했음 한남들이 병신된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네임1 작성시간26.06.13 엥 안그런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여름이제일좋아 작성시간26.06.13 아닌듯... 나는 커뮤말고 현생살면서는 혐오정서 저렇게 가득한 걸 아직 못느껴봄..커뮤사세같긴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ust do it now 작성시간26.06.13 한국만그런거 아니고 전세계적으로 혐오정서가 심해짐 이건 너무 한국비약같음 또 한국만 이상해졌다고 자낮정병모드가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한의눈 작성시간26.06.14 단 1g의 손해조차 보기싫어하고책임지기 싫어해 존나 이기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타피르피르 작성시간26.06.14 솔직히 ㄹㅇ 커뮤사세임밖에좀나가고 사람들좀 만나고그래극우들아 너네말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로야 작성시간26.06.14 나만 잘되는걸 넘어서 남이 불행하길 바라는거 개공감 인문학 경시하고 돈돈하고 사람을 돈과 외모로 줄세우잖아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