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우리나라 사기 범죄에서 가장 잘못된 부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9,295 목록 댓글 24

출처: https://theqoo.net/square/390953605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냥둘 | 작성시간 26.06.13 개빡침 사기당했는데 배상명령신청서 빠꾸 당해서 받지도 못하는 사람 수두룩임ㅠ
  • 작성자강초당96 | 작성시간 26.06.13 나도 당했었는데 걀국 못잡고 끝 ㅋㅋㅋㅋㅋ 피해자 단턱도 백명 넘었었는데
  • 작성자nfowbak | 작성시간 26.06.13 진심으로 할만함 할만한걸 벌이랍시고 주는게 정상적인 사회인가
    벌이면 고통스러워야지 왜 피해자가 더 고통스러운데
  • 작성자냥이가세상의주인 | 작성시간 26.06.13 나도 죽기전에 해봐야하는건가 싶네
    이런 범죄 책임이 블프수준이네
  • 작성자울여름느겨울 | 작성시간 26.06.14 근데 은행은 무슨 잘못인지 모르겠음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