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 vs 6.3 비교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응맹앵 작성시간26.06.13 ????? 개역겹네 꺼져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휴가중입니다만 작성시간26.06.13 아 멍청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다다다 작성시간26.06.13 전두환처럼 죽여도됨? 제발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초 작성시간26.06.13 진짜 저기는 심연이고 나락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돌육사시미 작성시간26.06.13 아니진지하게 근데 난 이게 부정선거,극우세력 특이라고생각해.... 그냥 우기고보는거임 잘모르는부분은 내가원하는진실(거짓일지라도;;그냥희망사항)으로 채워넣는거임 확증편향정도가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투쨉쨉쓰리포휙휙 작성시간26.06.13 뭔 개소리를 저렇게 신박하게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 지 작성시간26.06.13 뭐라는거야 개등신들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쉬 코헨 작성시간26.06.13 진짜 너무 멍청해서 대꾸할 힘도 안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크제이크! 작성시간26.06.13 하 진짜 이런 애들이랑 같은 역사를 공유하다니 전라도 특히 광주 민주화부터 6월 항쟁까지 이어져서 생긴 게 직선제 투표권이겠지 개똘빡대가리는중심추로쓰는새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쳐 작성시간26.06.13 안줬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LOV 작성시간26.06.13 한국에서 퇴출하자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iana tall 작성시간26.06.13 진짜 개등신들이라 대꾸하기도 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스카이 작성시간26.06.13 투표 못했냐 니네 그래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리갈리 작성시간26.06.13 ㅘ 선동당하는 애들이 불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een hexagon 작성시간26.06.13 저런것들도 발언권을 가질 수 있다는게.. 민주주의인데.. 이 미친놈들 어카냐… 핰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운새우까 작성시간26.06.13 예???? 뭔소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쨍그랑 쨍쨍그랑 작성시간26.06.13 글씨봐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인절미 작성시간26.06.14 총칼앞에 설 용기도 없는 새끼들이니 알턱이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사본인 작성시간26.06.14 안줬는데?진짜저런애들이 우파 ...아 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