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몇년전 유행했던 브라자.jpg

작성자iqpxls|작성시간26.06.13|조회수20,515 목록 댓글 62

출처: 여성시대 왜용??






에메필 초모리 브라
A컵도 D컵 만들어준다는
코르셋 끝판왕 속옷




일본속옷이라 한국이랑 사이즈 다른데
한국이 B라면 에메필 사이즈는 D정도(?) 나와서
그걸로 한남한테 어필하는 한녀들도 많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이언거슬림 | 작성시간 26.06.13 저 때도 기괴하다고 생각함
    부랄자좀 만들어줘
  • 작성자친일파척결ㅗ | 작성시간 26.06.13 대학생때 저거차고 밤새고 시험보고 햄버거 먹었는데 체할뻔함
  • 작성자유노하우스윗 | 작성시간 26.06.13 아 돈 너무 아까워ㅠ 스무살 되자마자 졸라샀는데 ㅠㅠㅠ 우웨엑
  • 작성자노쟈마태 | 작성시간 26.06.14 저런st 브라입으면 숨도 잘 안쉬어짐
  • 작성자꽃의 천사 메리벨 | 작성시간 26.06.14 하지만 난 지금도 입어... 통작은 FGH 나오는 곳 여기뿐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