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육체적인바람/정신적인바람 뭐가 더 싫어?

작성자CIaude|작성시간26.06.13|조회수5,189 목록 댓글 142

MbTi도 알려주면 감사요

난 intp/정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케는왜비쌀까 | 작성시간 26.06.14 육. 정은 시도에서 끝난거지만 육은 실천햇잔아요
  • 작성자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 작성시간 26.06.14 esfp 둘 다 ㅈㄴ 싫은데 굳이 꼽자면 육체..?
  • 작성자두쫀쿠두쫀쿠 | 작성시간 26.06.14 육체
    정신은 그냥 언제든 솔직히 그런 생각 들 수 있다 생각함
    이해감
    근데 육체는 더러움
    참지못하고 자제못하고 걍 해버린거니까
  • 작성자둥실다람쥐 | 작성시간 26.06.14 육체지
    생각은 나도 모르게 들 수 있고 막을수 없는데 육체는 안할수 있는데도 그냥 한거잖아..
  • 작성자상추를 치료해줄 어디 안마 | 작성시간 26.06.17 estp 육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