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김동현 다이어트법 유머 아니고 진지하게 공감하는 달글

작성자dhdieiejd|작성시간26.06.13|조회수8,567 목록 댓글 29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037364?svc=cafeapp


"가벼운건 살 안쪄"

1n년차 다이어트 반복하며 느낀거임
샐러드도 든든하고 배부르게 먹으면 살찌고
케이크도 조금 먹으면 살안찜
오히려 달고느끼해서 물려서 식욕 잠재워줌

진심 '배부르고 든든하게'가 포인트더라
배고픈게 너무 힘들어서 더이상 배고프기 싫어서
샐러드를 배부르게 먹던 시절 깨달음
절대 안빠짐

근육 빠지고 지방만 늘어난단 말도
저렇게 계속 살지않는이상 크게 유의미하지 않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계최고장수튼튼견동이 | 작성시간 26.06.13 조금만 먹으면 살 안찌는거 맞음ㅠ케이크도 한 두세입만 조금 먹고 치킨도 3조각 뭐 이정도만 먿으면 됨
    근데 그게 안돼ㅠㅋㅋㅋ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3 배불리 먹고 싶은데 ㅜㅜ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14 배가 고프니까 화가난다 이거에요 ㅋㅋㅋ 아냐 근데 건강한 음식 배부르게 먹는게 일반음싣 배부르게 먹는거보단 살안쪄서 난 그냥 채소로 배채움 배가 안고파야 폭주를 안함
  • 작성자왁구와구왁 | 작성시간 26.06.14 ㄴㄴ 야채위주로 든든하게 먹고 운동 빡세게 하면(근력, 유산소 병행) 근육은 올라가고 지방은 빠져!!
    1년간해서 체지방 눈에 띄게 감량함
  • 작성자밍밍멍멍뭉 | 작성시간 26.06.14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