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화제된 한글 눈(얼굴) 표현 방식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ㅏㅐㅔㅣㅓ 작성시간26.06.13 너무나 한국인스러운 표정이자낰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챵평국밥 작성시간26.06.13 우와 신기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러지같은내사랑 작성시간26.06.13 (아 저새끼 또 지랄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님피아아 작성시간26.06.13 곡곡 으로밖에 안보여ㅠㅠ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과카몰링 작성시간26.06.13 헐 저렇게보이는줄처음느꼇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_들려요 작성시간26.06.13 뉸_뉸) 눈물흘리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me on Jessi 작성시간26.06.13 우리 귀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공룡 작성시간26.06.13 귀여워 사람들 참 귀엽다 그냥 저 생각 자체가 귀여운 것 같아 자기네나라 언어로 저렇게 표정 만드는 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쿄냥이 작성시간26.06.13 눈_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live 작성시간26.06.13 영어는 염소같음ㅋㅋㅋㅋㅋㅋ한글귀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 리치 작성시간26.06.13 ㅈㄴ심드렁해보여 맘에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실초록 작성시간26.06.13 헐 신기해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리윤바디로션좋음 작성시간26.06.13 뭔가 표정도 다 각나라 느낌나는거같아 귀여움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고씽~ 작성시간26.06.13 한국인들 대체로 태도도 저럼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나 작성시간26.06.13 곡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3 그저 한국인 얼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그럼뭐어쩔까 작성시간26.06.14 뉴_뉴눈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왠 아니고 ㅣ웬ㅣ고슴도치 작성시간26.06.14 이거 옛날에 많이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눈_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