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한국의 전사들이 나간다 다함께(야야야야~~)

작성자I want to stay at your|작성시간26.06.13|조회수4,846 목록 댓글 9

출처: https://youtu.be/ooZKg1Zqpms?si=DXcBPlzYbCRFVAeC


한국의 전사들이 나간다 다함께(야야야야)
동방에 횃불들이 모였다 다함께(야야야야)
모두가 힘을모아 하나로 뭉쳐서(야야야야)
동방에 백의민족 기상을 높여라(야야야야)
붉은 태양 단군의 후예가 나간다 모두다 길을 비켜라
붉은전사 태극기 휘날리면서 한국의 기상을 세계에 떨쳐라
오예 아이이아리랑 오에에야디야 오아아야디야
오예 아이이아리랑 오에에야디야 오아아야디야
k.o.r.e.a. korea팀화이팅(예)
k.o.r.e.a. korea팀화이팅(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워워워워워우어우어우 | 작성시간 26.06.13 헐 에이아이로 만든 건 줄 알았어 김수로 개젊네 분명 저 때도 아저씨였는데….
  • 작성자고고씽~ | 작성시간 26.06.13 뚱뚱한 모니터로 ucc사이트에서 틀어서 조그마한 방에서 엄마랑 동생이랑 연습했던 추억이 생각난다 ㅋㅋㅋ
  • 작성자식상해 | 작성시간 26.06.13 김수로 아닌거같은데?
  • 작성자아기곰 | 작성시간 26.06.13 김수로 아닌거 같은데??? 자세히보면 김슈로라고 돼있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에어로치노4 | 작성시간 26.06.13 아진짜넼ㅋㅋㅋㅋ김수로아니넼ㅋㅋㅋㅋㅋㅋ그게더웃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