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429199922?filter_mode=normal&page=19
(로우라이즈 그게 뭐죠..?무조건 딱붙는 하이웨스트 반바지입고 하루종일 더부룩..)
(저 가보시 두툼한 힐을 신고 교내를...)
그시절 꾸안꾸템 ☆치마레깅스☆
요즘 대학생들 옷차림보면 진짜 저런 스탈이랑 극단적으로 반대임ㅠㅋㅋㅋㅋㅋㅋㅋ요즘엔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몸이 편하게 입고다녀서 좋아보임
원덬은 지하상가에서 3만원 주고산 하늘하늘한 재질의 꽃무늬 원피스에 트코입고 덜덜떨면서 돌아다녔....그땐 몸 축나게하는 패션템들이 유행이었음ㅅㅂㅠ
때문에 대학생 시절 사진을 못보겠음 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잠실오씨 작성시간 26.06.14 테니스스커트 ㅈㄴ 입음ㅋ
-
작성자우현이 계속되는 건 운명인 거야 작성시간 26.06.14 저기서 내가 입어본 건 치렝스뿐인데 저거 말고 플레어 형식으로 된 거 입었어 사이즈 크게 해서 널널하게
-
작성자동숲주민295호 작성시간 26.06.14 요즘 이런 샤랄라 아닐 뿐이지 독기룩? 다시 돌아온거같던데 ㅋㅋ
-
작성자아무거나부기 작성시간 26.06.14 2019년까지 저러고 다님
개 씹 씹 씹
알
창피하다 -
작성자누나 작성시간 26.06.16 ㅋㅋ 나름.. 그 때의 추억이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