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애들이 보면 기겁할만한 라떼 개강or새내기룩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3|조회수8,616 목록 댓글 68

출처: https://theqoo.net/square/3429199922?filter_mode=normal&page=19

 

 



 

 

 

 

















 

 


(로우라이즈 그게 뭐죠..?무조건 딱붙는 하이웨스트 반바지입고 하루종일 더부룩..)

 

 

 


 

(저 가보시 두툼한 힐을 신고 교내를...)

 

 

 

그시절 꾸안꾸템 ☆치마레깅스☆


 

요즘 대학생들 옷차림보면 진짜 저런 스탈이랑 극단적으로 반대임ㅠㅋㅋㅋㅋㅋㅋㅋ요즘엔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몸이 편하게 입고다녀서 좋아보임

 

원덬은 지하상가에서 3만원 주고산 하늘하늘한 재질의 꽃무늬 원피스에 트코입고 덜덜떨면서 돌아다녔....그땐 몸 축나게하는 패션템들이  유행이었음ㅅㅂㅠ 

때문에 대학생 시절 사진을 못보겠음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잠실오씨 | 작성시간 26.06.14 테니스스커트 ㅈㄴ 입음ㅋ
  • 작성자우현이 계속되는 건 운명인 거야 | 작성시간 26.06.14 저기서 내가 입어본 건 치렝스뿐인데 저거 말고 플레어 형식으로 된 거 입었어 사이즈 크게 해서 널널하게
  • 작성자동숲주민295호 | 작성시간 26.06.14 요즘 이런 샤랄라 아닐 뿐이지 독기룩? 다시 돌아온거같던데 ㅋㅋ
  • 작성자아무거나부기 | 작성시간 26.06.14 2019년까지 저러고 다님
    개 씹 씹 씹

    창피하다
  • 작성자누나 | 작성시간 26.06.16 ㅋㅋ 나름.. 그 때의 추억이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