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KBO] 타격 모든 부분이 안 된다면 할 수 있는 게 뭘까?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11,260 목록 댓글 4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2487247



우리팀 팬들 지금 기도해야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OSALIA | 작성시간 26.06.13 시발 할렐루야다 랜더스야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원태인 | 작성시간 26.06.13 내가 기도까지 하면서 니들 경기 봐야겠냐...
  • 작성자뀨밍뀨밍 | 작성시간 26.06.13 오늘 손바닥에서 때나왔어요 근데도 졌다면......
  • 작성자darcie | 작성시간 26.06.13 아멘
  • 작성자마라엽떡당면추가 | 작성시간 26.06.13 기도를 몇날며칠을 해야 빠따들이 살아날수있는거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