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의행방][KBO] 타격 모든 부분이 안 된다면 할 수 있는 게 뭘까?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11,260 목록 댓글 4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2487247우리팀 팬들 지금 기도해야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OSALIA | 작성시간 26.06.13 시발 할렐루야다 랜더스야 🙏 작성자원태인 | 작성시간 26.06.13 내가 기도까지 하면서 니들 경기 봐야겠냐... 작성자뀨밍뀨밍 | 작성시간 26.06.13 오늘 손바닥에서 때나왔어요 근데도 졌다면...... 작성자darcie | 작성시간 26.06.13 아멘 작성자마라엽떡당면추가 | 작성시간 26.06.13 기도를 몇날며칠을 해야 빠따들이 살아날수있는거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