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훨씬) 우당탕탕 얼렁뚱땅 굴러가는 회사 작성자육회막국수|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into De Verano 작성시간26.06.13 나도 이직 많이 해봤지만..회사에 체계란..없다고 봐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ㅎㅐ피트리 작성시간26.06.13 신입일때 이래도 된다고요??그뒤로는아~~이래도 되겟지 뭐ㅋㅋㅋㅋ하나꺼내면 할일 태산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우우르른 작성시간26.06.13 대규모 조별과제임 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홍박스칸쵸 작성시간26.06.13 근데 보니까 전세계가 다 그렇게 굴러가는 거 같음 전에 먼 넷플 오프닝인가 노래 만드는 사람 인터뷰 보고 위안 얻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에에엥엘에 작성시간26.06.14 헐 뭐라고 해ㅛ어??? 궁금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sorbma. 작성시간26.06.13 나도 넘 신기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열빙어먹고싶다 작성시간26.06.13 공뭔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fter LIKE 작성시간26.06.13 ㅈ소나 중견기업이나 다 똑같아 걍 매일 얼렁뚱땅 우당탕탕임 대기업은 모름ㅠ 대체 회의는 왜 그렇게 좋아하는지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주혁 작성시간26.06.14 대기업인데 완전 얼레벌레의 연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26.06.14 진짜 ㅈㄴ 신기함.. 어케되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15 사회생활 하고나서 세상 모든일은 사람이 하는거라 실수가 날수밖에 없다는걸 알게됨...... 와~ 어떻게 @@에서, ##에서 이런 실수가 나?? 이런거 없음 다 가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