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혼자 살기 좋아보이는 20평 초반(전용10-15평) 구조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12,257 목록 댓글 35

출처: 여성시대 파산주의





가져온 평면도에 면적은 비슷비슷함
요즘 1.5룸에서 3룸까지 구조는 다양



온라인에 돌아다니는 이 짤 속 집도
비슷한 평수임




이해을 돕기 위해 가져온 영상이고,
영상 속 아파트 오피스텔하고 저는 연관이 없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Zfjqk8RBiJE


https://youtube.com/shorts/XhkVeIX-fhg


https://youtube.com/shorts/MLgLEHv6zd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춘시기고구마 | 작성시간 26.06.13 진심 나 딱 이정도만 바람 ㅠㅠ
  • 작성자솔티캐러멜 | 작성시간 26.06.14 난 쪼끔만 컸음 좋겠긴한데 집크기만큼 짐 늘리는거같아서 이정도크기에 맞춰사는게 좋을거같기도해
  •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 작성시간 26.06.14 23평에 혼자 사는데 딱 좋아~!!!
  • 작성자백억여시 | 작성시간 26.06.14 쫍아ㅜㅜ
  • 작성자은혜갚은까치 | 작성시간 26.06.14 이 정도가 딱좋음... 나 전용 77미터제곱 23평인데 시발 진짜ㅠㅠ 청소개힘들어
    회사 기숙사 아파트가 17평이엇는데 이게 레알 딱임 최고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