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파산주의
가져온 평면도에 면적은 비슷비슷함
요즘 1.5룸에서 3룸까지 구조는 다양
온라인에 돌아다니는 이 짤 속 집도
비슷한 평수임
이해을 돕기 위해 가져온 영상이고,
영상 속 아파트 오피스텔하고 저는 연관이 없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Zfjqk8RBiJE
https://youtube.com/shorts/XhkVeIX-fhg
https://youtube.com/shorts/MLgLEHv6zdI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춘시기고구마 작성시간 26.06.13 진심 나 딱 이정도만 바람 ㅠㅠ
-
작성자솔티캐러멜 작성시간 26.06.14 난 쪼끔만 컸음 좋겠긴한데 집크기만큼 짐 늘리는거같아서 이정도크기에 맞춰사는게 좋을거같기도해
-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 26.06.14 23평에 혼자 사는데 딱 좋아~!!!
-
작성자백억여시 작성시간 26.06.14 쫍아ㅜㅜ
-
작성자은혜갚은까치 작성시간 26.06.14 이 정도가 딱좋음... 나 전용 77미터제곱 23평인데 시발 진짜ㅠㅠ 청소개힘들어
회사 기숙사 아파트가 17평이엇는데 이게 레알 딱임 최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