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듀오링고 근황(with.백룸)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13|조회수37,679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921154





나가려면 언어레벨 마스터하고 2년동안 개근해야 내보내줄것같이생겻음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리일디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 아랏다구요 출석한다구요
  • 작성자무시알라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무서워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3 하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너무 고퀄이야
  • 작성자호라리요 | 작성시간 26.06.13 어어 할게;
  • 작성자Moleskine | 작성시간 26.06.14 감 미쳨ㅅ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