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안먹어도 나이들어서 살 안빠진다고 한 사람이 위고비 마운자로 하고 살 잘만빼면 (34살)

작성자dhdieiejd|작성시간26.06.13|조회수20,902 목록 댓글 62

옛날엔 안먹은게 아니라 자기도 모르개 뭘 먹었던 건가
안먹었단게 뻥이거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한테말시키지마 | 작성시간 26.06.14 오.. 비잔4년먹고서 8키로정도 쪘는데 효과있을라나
  • 작성자알밤크림빵 | 작성시간 26.06.14 난 담배 끊고 싶어서 맞고싶어 살 10키로 찌기도했고
  • 답댓글 작성자눈난나눈 | 작성시간 26.06.14 나 흡연자인데 마운자로 맞고 담배 싫어지는거 3일이면 땡이여 ㅋ 흡연량 그대로 회복함
  • 작성자Z랄G랄 | 작성시간 26.06.14 다낭성이고 생리 안해서 병원 갈려고 했는데 마운 해볼까
  • 작성자시그무르 | 작성시간 26.06.14 대사가 좋아져서 그런거일수도.... glp1이 몸의 대사도 좋아지게 만든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