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안먹어도 나이들어서 살 안빠진다고 한 사람이 위고비 마운자로 하고 살 잘만빼면 (34살)
작성자dhdieiejd작성시간26.06.13조회수20,928 목록 댓글 62옛날엔 안먹은게 아니라 자기도 모르개 뭘 먹었던 건가
안먹었단게 뻥이거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한테말시키지마 작성시간 26.06.14 오.. 비잔4년먹고서 8키로정도 쪘는데 효과있을라나
-
작성자알밤크림빵 작성시간 26.06.14 난 담배 끊고 싶어서 맞고싶어 살 10키로 찌기도했고
-
답댓글 작성자눈난나눈 작성시간 26.06.14 나 흡연자인데 마운자로 맞고 담배 싫어지는거 3일이면 땡이여 ㅋ 흡연량 그대로 회복함
-
작성자Z랄G랄 작성시간 26.06.14 다낭성이고 생리 안해서 병원 갈려고 했는데 마운 해볼까
-
작성자시그무르 작성시간 26.06.14 대사가 좋아져서 그런거일수도.... glp1이 몸의 대사도 좋아지게 만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