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자체가 질려서 바꾸는 사람도 있을 거고
존버하다 카메라 맛 가면 바꾸는 사람도 있을 거고
뭐까진 존버하다 어떤 기능 망가지면 바꾸는지 말해보자
난 액정깨지면 바꿔
다른 건 다 어케 막 써도
액정은 볼 때마다 거슬려서 짜증남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영우영우영우영 작성시간 26.06.14 배터리, 통화 소리 잘 안들릴때
-
작성자김태우 작성시간 26.06.14 액정깨졌는데 액정 가는 비용이 폰 바꾸는 비용이랑 크게 차이나지 않을때 바꿈
사실 액정 박살났어도 터치는 잘먹혀서 그냥 써야겠다 액정보호필름 붙이고 2주 써봤는데 자꾸 그 액정깨진 모양대로 시야에 잔상남아서 결국 새로삼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땀배달기 작성시간 26.06.14 디스플레이 ㅎ
-
작성자야심성유휘 작성시간 26.06.14 전원...
-
작성자겨울의조각 작성시간 26.06.14 본체가 나가면 바꿈 지금 6년 썼는데 카메라 렌즈 맛 갔고 배터리 조루지만 버티고 있다ㅋㅋㅋㅋ 근데 요즘 상태 보니 곧일 듯 좀 버벅 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