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핸드폰 기능 중 뭐가 맛 가면 바꾸는지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comfortable|작성시간26.06.13|조회수2,776 목록 댓글 90

디자인 자체가 질려서 바꾸는 사람도 있을 거고

존버하다 카메라 맛 가면 바꾸는 사람도 있을 거고

뭐까진 존버하다 어떤 기능 망가지면 바꾸는지 말해보자

난 액정깨지면 바꿔

다른 건 다 어케 막 써도

액정은 볼 때마다 거슬려서 짜증남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영우영우영우영 | 작성시간 26.06.14 배터리, 통화 소리 잘 안들릴때
  • 작성자김태우 | 작성시간 26.06.14 액정깨졌는데 액정 가는 비용이 폰 바꾸는 비용이랑 크게 차이나지 않을때 바꿈

    사실 액정 박살났어도 터치는 잘먹혀서 그냥 써야겠다 액정보호필름 붙이고 2주 써봤는데 자꾸 그 액정깨진 모양대로 시야에 잔상남아서 결국 새로삼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땀배달기 | 작성시간 26.06.14 디스플레이 ㅎ
  • 작성자야심성유휘 | 작성시간 26.06.14 전원...
  • 작성자겨울의조각 | 작성시간 26.06.14 본체가 나가면 바꿈 지금 6년 썼는데 카메라 렌즈 맛 갔고 배터리 조루지만 버티고 있다ㅋㅋㅋㅋ 근데 요즘 상태 보니 곧일 듯 좀 버벅 거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