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적으로 읽어야하는 더쿠 주식방 명언들 작성자윈둥|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윈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급등주나 불타기 하지 말라는 거 같음 커뮤에 글 많이 올라오면 고점판독기라고 하잖아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두천재 작성시간26.06.13 3번ㅅㅂ... 하닉 100에 매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행선직선수선 작성시간26.06.13 이미늦엇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고고고곡괭이 작성시간26.06.13 3 포모고 나발이고 절대 고점에 진입하지 않기는 말이 좀 안됨ㅋㅋㅋ 고점인지 아닌지 어떻게 알아 껄무새들이 왜 생기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13 1-5번 샤갈 이번 네마녀의 날 전주에 일부 분할매도 하고 재진입 노리다가 걍 예수금들고 있는 청년됨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잭클린 작성시간26.06.13 투신자판이 저 뜻이었구나 투자는 신중하게 자신이 판단해서인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먼저온미래 작성시간26.06.13 헐 나랑 똑같이 생각했닼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야이야옹 작성시간26.06.14 이것도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먼저온미래 작성시간26.06.13 투신자판 저뜻이구낰ㅋㅋㅋㅋ투자는 신중하게 자기 판단으로 << 이건줄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꿍스꿍스꿍스 작성시간26.06.14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