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일 중에 주체성이 제일 높다는 한국인 작성자목이아파|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약간 익힌강아지 작성시간26.06.13 주체성이면 좋은거 아니야? 햇는데 으...뭐 좋은 오지랖도 있다지만 내기준 최근에 주식해 왜안해 이런 분위기도 저랬어 온갖 훈수 참견.. 내가알아서할게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강충 작성시간26.06.13 저 그래프 비율로만 보면 중국이 제일 건강해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라이스볼볼 작성시간26.06.13 그르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총총히 작성시간26.06.13 단체로 통제광인거네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노보노빵 작성시간26.06.13 나르랑 컨트롤프릭들의 나라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러를세요 작성시간26.06.13 나도 그런것같음.... 반성해야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라머르게따 작성시간26.06.13 이번에 상하이 다녀와서 딱 느낀거 저건데 신기하네 ㄷㄷ 아예 다른 사람들 존재를 신경 안쓴다는 느낌을 받았음 그러다보니 사람들자체가 npc처럼 느껴지는..? 중국이 젤 정신건강엔 좋아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PHIE BRIDGERTON 작성시간26.06.13 한국인들 통제 미쳤음 인스타 댓글 보면 ㄹㅇ 어질어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지떡 작성시간26.06.13 통제광의 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펌핏업 작성시간26.06.13 근데 중국 나르시시즘 강하대 한국보다 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뭐가그리맛있드나 작성시간26.06.13 어케그러지..? 나 말고 다른 사람을 신경안써서 그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팔이건강전도사 작성시간26.06.13 커뮤 댓글만 봐도.. 이해됨글 댓글에 반박이 기본베이스임그거 아닌데? 엥 왜그렇게 생각해?당연한거아냐? 당연히 그거지..말끝에 데 지 로 끝나면 문제있을 가능성 농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알아서할게요 작성시간26.06.13 난 자율성 쪽에 가깝네 그래서인지 주변 사람들이 나를 존나 통제하려고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쫄리나젤리 작성시간26.06.14 Korean core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