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회사생활 너무 편해서 현타 온 직장인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3|조회수15,186 목록 댓글 86

출처: 여성시대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004978?svc=cafeapp



갈리는 의견

111 하루의절반 넘게 직장에잇으니.. 현타올만하다고 봄
222 일은일 월루가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왁구와구왁 | 작성시간 26.06.13 장기적으로 볼때 11 회사 없고 사람만 남을 경우를 생각해야지
  • 작성자굽시늬우스의 띠 | 작성시간 26.06.14 저정도면 걍 회사에서 하고싶은거 하면 되는거 같은데?
  • 작성자그지꼴로 거지탈출하자 | 작성시간 26.06.14 제발 이런 회사 정보좀
  • 작성자이세계아이돌 | 작성시간 26.06.14 1111…그 도태되어가는? 내가 내몸으루 느끼는 그 고통 진짜 말모 ㅠ
  • 작성자냥르장머리 | 작성시간 26.06.15 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