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름 1달 입고다니면 10억 입금시 가능 vs 불가능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29,092 목록 댓글 354


출처: https://www.threads.com/@orion_on82/post/DVIZGesEfJ9?xmt=AQF0w-yAl5B4zuS3eYxBNEMoNMJ-QpJ-s7LzVIjoMhxLSl9rKkB_JTraRixvqBypB78VJuO3&slof=1



에스파 윈터가 입은 옷



올해 여름 1달 내

하의 상관없이 상의는 저것만

총 100시간 입고 다니면

즉시 10억 입금


집 밖에서 입고다녀야 하고

얼굴 가리기 가능


머리부터 발 끝까지 남들한테 보여야함


자가용 운전 시간은 해당 없지만

대중교통 이용 시간은 해당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IE 4 YOU | 작성시간 26.06.14 얼굴가리기가능이면 쌉가임10시간씩10일뺑이치면돼 개꿀
  • 작성자방국봉=3 | 작성시간 26.06.14 얼굴가리기가능이면쌉가 근데 출근 시에는 봐주는거죠...?
  • 작성자부자되자 | 작성시간 26.06.14 나할래
  • 작성자휴가원12 | 작성시간 26.06.14 가능
  • 작성자두깃가깃두갓 | 작성시간 26.06.18 ㄱ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