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로 이사와서 충격먹고 유튜브 제작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최애의이이 작성시간26.06.14 진짜 저러면서 동남아 중국 왜 욕하는거야 운전자 매너 더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술이부엉이 작성시간26.06.14 서울경기만 살았는데 처음보는 광경임 시발 뭐임 저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돈경(49세,남) 작성시간26.06.14 아 진짜 좀 고쳐야됨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라테 작성시간26.06.15 베트남 같다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기 작성시간26.06.15 딸배헌터처럼 저거 집중적으로 신고하는 유튜버나오면 떡상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그로우 작성시간26.06.15 아니 ㄹㅇ 차 한대만 멈춰도 다 멈춘다고 진짜 운전면허 반납해라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야아우오옹 작성시간26.06.15 우리나라 아닌거같은데.. 미개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말넘만 작성시간26.06.22 운전자가 먼저다 마인드 가진 놈들 개많아 ㅋㅋ 횡단보도면 보행자가 건널 기미 보이면 멈춰야 할거 아녀 꾸역꾸역 지나가려는 놈들 존많 가까이 오기 전에 건너기 시작해도 속도 팍 안줄이고 아슬아슬하게 다가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