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에로화이바 작성시간 26.06.14 노무현재단은 유족의 것이 아니라 시민의 후원으로 굴러가고 있고 노무현 정신을 시민들에게 교육하는 곳이야 윗댓 말대로 추도식 준비를 했어야지.. 유족이라고 대접받고 재단이 자기들 소유라고 주장하는것이 노무현 정신이야?
알릴레오유 정치비평할때 유시민이 윤석열이랑 한동훈이랑 싸울 때는 한번도 언급도 안했으면서 이제와서? 조수진 변호사랑 제작진들이랑 힘들게 싸웠을 때 도움 된 적도 없으면서 유시민이 방송을 다 하니 뭐니 할 자격이나 있나
여기서 이재명'만' 지지하는 사람들은 자꾸 갈라치기 하는데 문재인 유시민 다 지워버리고 악으로 만들면서 노무현 정신은 말한다?
김용남이 노무현 대통령에 대해서 어떻게 언급했는지는 알아? 과거 발언은 묻어둔다 치더라도 문재인 유시민 지우면서 노무현 존경한다하는건 모순임 영상이 남아있고 기록이 남아있는데.. 이런식으로 가면 그 모순에 계속 걸려넘어질거임 -
답댓글 작성자몽요일도 작성시간 26.06.14 유족이라고 대접받은적 없는데? 유족들은 노무현 재단의 후원금 한푼 받은적이 없어 여시야ㅋㅋ
그리고 여시 논리대로면 노대통령 따님이 김용남 후보 도우러 간거 알지? 우리라도 먼저 도와야하지않겠냐고 먼저 말씀하셨다는데 그럼 유족도 이재명만 지지하는 갈라치기 세력이야? 내눈엔 민주당 후보를 응원하는 모습으로 보이는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에로화이바 작성시간 26.06.14 몽요일도 대접 받을 일이 없어야 하고 돈을 받아서도 안되는거야 여시야... 왜 재단을 유족들한테 돌려달라니 마니를 말하냐고
지지하는건 따님의 자유지 김용남을 지지하든 조국을 지지하든 어떤 선택을 하든 욕할 수는 없어 근데 김용남이 노무현 대통령에 대한 발언은 다 제껴두고 문재인 유시민 다 지우고 악으로 만드니까 모순이 있고 갈라치기라는 말이야
노무현 재단 이사직은 돈도 안받고 일하고 있음 황희두가 사비로 수천만원 쓰면서 노무현 악플에 대한 법적대응 할때 곽상언은 뭐했는데? 유시민이 윤석열이랑 싸울때 뭐했는데? 의원이면서 중요할때 나선것도 없으면서 틈 생길때 갈라치기 발언하는데 좋게 보일리가 있나 -
작성자마라썅구리 작성시간 26.06.14 노무현의 이름을 빌린 시민의 집
-
작성자Bella Davidovich 작성시간 26.06.16 곽상언이 유족 안챙겨줬다고 이러는게 아니잖아. 노무현 정신 기린다면서 지금 현실을 봐봐 고인 모독이 스포츠가 되버렸는데 운영 제대로 안한거지 무슨 변명이 필요해 ;; 최소 언론 통해 고소고발 공론화라도 했으면 상황이 달라졌을수도 있지. 아무런 제스처도 없고 ;; 컨텐츠 재밌고 유익하게 잘봤지만 가끔 그래서 노무현 대통령 정신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지켜나가는지 늘 의문이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