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만큼 맛있는지 궁금한 엽기 닭볶음탕....jpg 작성자mauve|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진규장 작성시간26.06.13 반신반의하다가 시켜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 주기적으로 사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힙똘이 작성시간26.06.13 퍽퍽살 너무 많아서 안먹을래ㅠ 양념은 맛있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쿠리뿡뿡이 작성시간26.06.13 우동사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끼종이접기 작성시간26.06.13 이거 맨날 품절이라고 떠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weetwim 작성시간26.06.13 고기맛이 우러난 육수때문에 그냥 엽떡보다 더 맛있어..근데 닭은 별로고 떡이 더 맛있슴..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숭라 작성시간26.06.13 이거 순살로 먹고싶은 여시들 보끔당에서 시켜먹어!! 엽떡에서 만든 닭볶음탕 체인점임!!! 맛 똑같고 1인분도 팔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놀크크 작성시간26.06.13 맛있는데 너무 퍽퍽살 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평생 Let it be summer 작성시간26.06.13 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아둑 작성시간26.06.13 닭이 너무 노맛… 수분끼없고 ㅜ퍽퍽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echiii 작성시간26.06.13 엽떡보다 더 많이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전떡볶이매운맛에참치김밥 작성시간26.06.13 엽떡먹으면 엽닭생각나는데 엽닭먹으면 엽떡생각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양심층수 작성시간26.06.13 점바점 너무 마니 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버 작성시간26.06.13 엽떡 개노맛엽닭 개쌉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코토나 작성시간26.06.13 맛잇는지점 맛잇어양재우면점? 이엇나 추천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icghslq 작성시간26.06.14 대치점이 찐임... 대치점 드셔보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땀배달기 작성시간26.06.14 존맛..엽떡 맛없는 지점이엇는데 저건 맛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창쿠 작성시간26.06.14 양념은 진짜 맛있는데 닭 상태는 구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방어터 작성시간26.06.14 엽덕마싯는디 국물만마싯음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드러우면 못 알아들어요 작성시간26.06.14 내입엔 별로였음 다신 안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