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박지훈 인생연기 약한영웅 vs 왕과 사는 남자 작성자약영아니고강영|작성시간26.06.13|조회수12,635 목록 댓글 19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hot/4124354148더쿠 - 박지훈 인생연기 약한영웅 vs 왕과 사는 남자약한영웅 https://x.com/mxbluudxy/status/1921565434114970058?s=46 왕과 사는 남자 원덬은 그래도 약영에 한표theqoo.net 약한영웅https://x.com/mxbluudxy/status/1921565434114970058 왕과 사는 남자 난 약영에 한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씨좋은여름날밤 | 작성시간 26.06.15 약영이쩔어 작성자띠용떼용띠용용 | 작성시간 26.06.15 닥 약영 연기 돌았음 걍 눈이 돌아있어 작성자삶은 감자(Life is potato) | 작성시간 26.06.15 난 왕사남 작성자마이구미용 | 작성시간 26.06.15 왕사남 약영은 연기를 잘한다지만 단종은 단종 그 자체였어서... 그리고 단종이 훨씬 어려운 연기라고 생각함 작성자허벅지 | 작성시간 26.06.19 닥 왕사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