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박지훈 인생연기 약한영웅 vs 왕과 사는 남자

작성자약영아니고강영|작성시간26.06.13|조회수12,635 목록 댓글 191

출처: https://theqoo.net/hot/4124354148

 

약한영웅

https://x.com/mxbluudxy/status/1921565434114970058

 

왕과 사는 남자

 

난 약영에 한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날씨좋은여름날밤 | 작성시간 26.06.15 약영이쩔어
  • 작성자띠용떼용띠용용 | 작성시간 26.06.15 닥 약영 연기 돌았음 걍 눈이 돌아있어
  • 작성자삶은 감자(Life is potato) | 작성시간 26.06.15 난 왕사남
  • 작성자마이구미용 | 작성시간 26.06.15 왕사남 약영은 연기를 잘한다지만 단종은 단종 그 자체였어서... 그리고 단종이 훨씬 어려운 연기라고 생각함
  • 작성자허벅지 | 작성시간 26.06.19 닥 왕사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