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론싸워야제맛]빅뱅이나 비스트가 불렀으면 1위 먹었다 vs 글쎄

작성자그건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5,297 목록 댓글 20

출처: 여성시대 그건 사랑이 아니라고 수도 없이



https://youtu.be/4_wEgjpb_-s?si=rw6erJ-JNV1tExH5

그 시절 뮤비 감성 주의



는 파워에이드 충전짤로 소소하게
알려져있는
보이그룹 달마시안의 E.R

노래 자체가 그 시절 빅뱅이랑 비스트
(하이라이트 말고 비스트)
감성 그 자체인지라

빅뱅이나 비스트가 불렀으면
1위 먹었을 노래라는
얘기가 심심찮게 들려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sㅔ청 | 작성시간 26.06.13 인피니트다
  • 작성자Avengers | 작성시간 26.06.13 빅뱅보단 비스트랑 인피니트 그 사이 어딘가쯤.... 뭔가 애매
  • 작성자개같이 부활 | 작성시간 26.06.14 ㄹㅇ 비스트와 인피니트 사이
  • 작성자치즈볼존맛탱구리 | 작성시간 26.06.14 비스트깔이네
  • 작성자더보이즈현재 | 작성시간 26.06.14 노래 좋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