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Tonight 그 오랜 추억 모두는 오늘밤 다 잊는 거죠

작성자메리미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13,781 목록 댓글 13

출처: 여성시대 hotmail







Tonight 쥬얼리 *.゚
0:23 ━━❚━━━━━━ 3:09
⇆ ⠀⠀⠀⠀⠀◃ ❚❚ ▹ ⠀⠀⠀⠀ ↻


집엔 잘 갔을런지 그대가
걱정이죠
오늘밤 얼마나 힘든 잠을 청할까
헤어지자는 말도
잘 지내라는 말도
꺼내기가 싫죠 많이 아팠을텐데
몰라요 난 이 순간도
끝이란게 믿을 수 없어
내일이면 웃으며 볼 수
있을 것 같죠
Tonight 이 밤이 지나고 나면
모든게 달라지겠죠
모르는 사이로 우린
돌아가는 거죠
Tonight 내일도 변하지 않을
사랑은 그대로지만
잡을 수 없겠죠
그게 이별이니까
마지막 그대 얼굴 조금
더 못 봐둔게
후회스러워 난 자꾸
눈물이 나요
그래요 나 혼자서는
계속 갈 수없는 거겠죠
내가 힘들어하면 그댄
더 아프겠죠
Tonight 그 오랜 추억 모두는
오늘밤 다 잊는 거죠
처음부터 우린 만난 적이
없는 걸로
Tonight 이렇게 보내고 나면
다시는 없을 내 사랑
내 맘이 닿으면 다시
볼 수 있겠죠
왜 나는 이렇게 그대가
간절한가요
이제 그대는 다른 사람인데
Tonight 이렇게 보내고 나면
다시는 없을 내 사랑
내 맘이 닿으면 다시
볼 수 있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슬리 | 작성시간 26.06.14 화 나도 영원이랑 투나잇 다 좋아해..
  • 작성자포레누아아 | 작성시간 26.06.13 와 진짜 저 빵모자까지 그때 시절 감성 좋다
  • 작성자혼자잘살아보자고 | 작성시간 26.06.13 노래 너무 좋아 ㅜㅜ 듣자마자 가사랑 멜로디랑 다 생각나네 ㅜㅜ
  • 작성자나를몰으느냐하지마싟오 | 작성시간 26.06.13 씨앙 너무좋아ㅜ again도 좋다죠
  • 작성자박아지 | 작성시간 26.06.13 헐 이거 텍스트야 왐마 ㅠ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