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의 시작이 됐던 김은숙 작가 딸의 질문 작성자육회막국수|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8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라면먹고시픕 작성시간26.06.14 맞고온거걍 다죽이고싶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딴스딴스츔 작성시간26.06.14 당연 맞고 온거ㅜㅜ 너무 막막할듯…? 때렸다면 사과라도 하고 애새낄 줘 패버리던지 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ㅠㅠ...하 작성시간26.06.14 글로리처럼 당하고 오면 진짜... 참담할 것 같음 ㅠ 이미 상처입은 그 마음을 어떻게 보듬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늙크크크 작성시간26.06.14 우리고양이 대입해서 생각해보니 맞고온거.. 가만안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 놈은 할수있어 작성시간26.06.14 때리고온거.. 내가 여태 얘를 키운 것에 대한 회의감과 내가 잘못 키워서 피해자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줬다는 죄책감과 미안함에 미칠거같아인간으로도 안보여서 죽여버리고 싶을거같음 내 자식이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4 맞고 온 거난 지금도 엄마한테 그래도 내가 학폭 안 당하고 커서 다행이라고 함...내 애가 개차반인 것도 참담하겠지만 그래도 애가 어디가서 괴롭힘 당하다 죽는 건 피눈물 날 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순간들이 작성시간26.06.14 때리고 온거. 그렇게 키운 나 자신도 싫어지고 자식도 인간으로서 싫어질거같아서 지옥길 열릴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