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더 글로리’의 시작이 됐던 김은숙 작가 딸의 질문

작성자육회막국수|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8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라면먹고시픕 작성시간26.06.14 맞고온거
    걍 다죽이고싶을듯
  • 작성자 딴스딴스츔 작성시간26.06.14 당연 맞고 온거ㅜㅜ 너무 막막할듯…? 때렸다면 사과라도 하고 애새낄 줘 패버리던지 하지
  • 작성자 ㅠㅠ...하 작성시간26.06.14 글로리처럼 당하고 오면 진짜... 참담할 것 같음 ㅠ 이미 상처입은 그 마음을 어떻게 보듬어줘....
  • 작성자 늙크크크 작성시간26.06.14 우리고양이 대입해서 생각해보니 맞고온거.. 가만안둠
  • 작성자 니 놈은 할수있어 작성시간26.06.14 때리고온거.. 내가 여태 얘를 키운 것에 대한 회의감과 내가 잘못 키워서 피해자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줬다는 죄책감과 미안함에 미칠거같아
    인간으로도 안보여서 죽여버리고 싶을거같음 내 자식이지만
  •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4 맞고 온 거
    난 지금도 엄마한테 그래도 내가 학폭 안 당하고 커서 다행이라고 함...내 애가 개차반인 것도 참담하겠지만 그래도 애가 어디가서 괴롭힘 당하다 죽는 건 피눈물 날 거 같아
  • 작성자 모든순간들이 작성시간26.06.14 때리고 온거. 그렇게 키운 나 자신도 싫어지고 자식도 인간으로서 싫어질거같아서 지옥길 열릴거같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