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더글로리] 최고로 임팩트 있는 대사 고르기 (욕주의, ㅅㅍㅈㅇ)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13|조회수4,997 목록 댓글 41

출처 : 여성시대 빈빈츠츠

https://theqoo.net/2683609155

 

 

!! 명대사 아니고 임팩트 있는 대사 고르는거라서 구구절절 의미있는 대사는 없음 ㅋㅋ

 

 

씨발 좀 사라야

 

 

큰일나 사라야.. 이판사판은 원래 불교용어야

너네 주님 개빡쳤어.. 너 지옥행이래

 

 

이런걸 잘못이라고 하는거야 스튜어디스 혜정아

 

 

선생님은 여자랑만 싸우실것 같은데..?

 

 

근데 재준아..넌 모르잖아 알록달록한 세상

 

 

대가리에 국영수좀 채웠다고 아주 씨발년이 됐네

 

 

내 자린 어림도 없단 뜻이란다 이 어리기만 한 년아

 

 

푼돈으로 방금 내가 쟤 하늘이 됐어

 

 

어쩐지.. 애가 존나 예쁘다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옹이두마리집사 | 작성시간 26.06.14 죽은새끼가 카톡을 보냈네
  • 작성자미친학생을구하러갈게 | 작성시간 26.06.14 빵빵!!!!!! 비켜!!!
  • 작성자딱지왕유재석 | 작성시간 26.06.14 봄에 죽자
  • 작성자마스터피쓰 | 작성시간 26.06.14 그늘 집 만두는 먹을만 했어요

    전개랑은 아무 상관도 없지만, 욕도 아니지만, 이렇게도 사람을 개무시 할 수 있구나~ 싶어서 인상깊었음 자주 생각남
  • 작성자찐영미새 | 작성시간 26.06.14 아니 남친이~ 갤러리아 갔다가 내생각이 났대
    혜정아 사라가 니 남친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