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내미 인내심테스트하는 엄마들 작성자고인물여시|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름이너무싫어 작성시간26.06.13 엄마세대는 이런게 익숙치 않고 아날로그 세대잖아 은행업무든 행정업무든 직접가서 일처리 했던 세대니까 난 걍 그러려니 해줘모를수도 있는데 굳이 핀잔하고싶지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언제 작성시간26.06.13 그냥해주면됨 대신 저녁 맛있는거해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벅뚜벅뚜나애인생 작성시간26.06.13 주민세 내는 법을 알려주세요가 왤케 욱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덕초코퍼지 작성시간26.06.13 ㄹㅇ.... 저러고 맨날 화내고 뒤에서는 후회함..ㅠ 하지만 엄마.. 이런것도 배워놔야지........ 똑같은것만 벌써 몇번째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눈써어업 작성시간26.06.13 어렸을때 보살핌 받거나 애정담긴 교육을 받은 적이 없는데 내가 할라니까 화가 나서 못해주겠음 하지만 뇌빼고 용돈이라도 받아서 일처리 해드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배피우는 호랑이 작성시간26.06.13 나는 이제 저렇게 계속 물어보는 건 짜증 안 나ㅋㅋㅋㅋ 나는 지금도 길 가다가 엄마한테 엄마 저 꽃은 머야 저 나무는 머야 이러고 다니는데 어렸을 땐 얼마나 심한 물음표살인마였을까 싶어서...ㅎ 엄마아빠가 물어보는 것도 짜증 안 내고 다 알려주려고 함ㅋㅋㅎ대신 혼자서도 해보고 또 막히는 부분 있으면 다시 물어보라고 얘기함. 세상이 이렇게 빨리 발전하는데 자식 없을 때는 혼자 할 줄도 알아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문이존나흔들려 작성시간26.06.13 나는진짜 친절하게 알려주는편인데.. 가끔 화나는점이 가만보면 할수있는데 귀찮아서 나 부르는거 느껴질때 자기가하면 신중하게 글씨읽으면서 해야하는데 내가하면 금방하니까 할줄알것같아도 나불러서 시키는게빠르니까 그러는거 느껴질때 개화남... 나 없을땐 어떻게할건데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t bad 작성시간26.06.13 엄마들 다 똑같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도근 작성시간26.06.13 알려고해야지.. 엄마는 알려주면 배우려고 하는데 아빠는 배울생각조차없음갑자기 나 차사고나서 죽으면 어떻게살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을 곱게 합시다 작성시간26.06.13 알려주다 지랄하고 후회하고 반복ㅠ샥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처서만기다려 작성시간26.06.13 성질내고 후회하길 반복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앙버터크림치즈 작성시간26.06.14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두먹두 작성시간26.06.14 가끔 너무 귀찮으면 그럴순있지 근데 내가 어릴 때 왜요? 할 때마다 설명 해 줬을 엄마 생각하면 다시 마음이 바뀌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괴담에떨어져도출근을해야하는구나 작성시간26.06.14 하 난 아빠가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한의눈 작성시간26.06.14 저거 내가 집나간 순간부터 해결되더라고..영상도 찍어주고 메모장에 적어주고이랬는데도 계속 못 하겠다고하는데 나 없으니 개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엑스엑 작성시간26.06.14 스파르타로 가르침 다시반복 3번해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넘이 마을의 개 작성시간26.06.14 노인 인터넷 강좌를 들어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속스캔들 작성시간26.06.14 진짜 속터져서 승질내고 알려주면 나중에 고마워 우리 딸덕분에 어쩌구 이래서 화낸거 후회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뚱바나나우유 작성시간26.06.14 끝까지 안햐주면 어떻게든 자기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닐거같지? 진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루미베어 작성시간26.06.14 난 다 알려줌 대신 마지막 버튼 안누르고 1부터 다시 스스로 하게 함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