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딸내미 인내심테스트하는 엄마들

작성자고인물여시|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여름이너무싫어 작성시간26.06.13 엄마세대는 이런게 익숙치 않고 아날로그 세대잖아 은행업무든 행정업무든 직접가서 일처리 했던 세대니까 난 걍 그러려니 해줘
    모를수도 있는데 굳이 핀잔하고싶지 않음
  • 작성자 로또언제 작성시간26.06.13 그냥해주면됨 대신 저녁 맛있는거해주세요~
  • 작성자 벅뚜벅뚜나애인생 작성시간26.06.13 주민세 내는 법을 알려주세요가 왤케 욱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꾸덕초코퍼지 작성시간26.06.13 ㄹㅇ.... 저러고 맨날 화내고 뒤에서는 후회함..ㅠ 하지만 엄마.. 이런것도 배워놔야지........ 똑같은것만 벌써 몇번째야;;
  • 작성자 내눈써어업 작성시간26.06.13 어렸을때 보살핌 받거나 애정담긴 교육을 받은 적이 없는데 내가 할라니까 화가 나서 못해주겠음 하지만 뇌빼고 용돈이라도 받아서 일처리 해드림
  • 작성자 담배피우는 호랑이 작성시간26.06.13 나는 이제 저렇게 계속 물어보는 건 짜증 안 나ㅋㅋㅋㅋ 나는 지금도 길 가다가 엄마한테 엄마 저 꽃은 머야 저 나무는 머야 이러고 다니는데 어렸을 땐 얼마나 심한 물음표살인마였을까 싶어서...ㅎ 엄마아빠가 물어보는 것도 짜증 안 내고 다 알려주려고 함ㅋㅋㅎ
    대신 혼자서도 해보고 또 막히는 부분 있으면 다시 물어보라고 얘기함. 세상이 이렇게 빨리 발전하는데 자식 없을 때는 혼자 할 줄도 알아야지..
  • 작성자 창문이존나흔들려 작성시간26.06.13 나는진짜 친절하게 알려주는편인데.. 가끔 화나는점이 가만보면 할수있는데 귀찮아서 나 부르는거 느껴질때 자기가하면 신중하게 글씨읽으면서 해야하는데 내가하면 금방하니까 할줄알것같아도 나불러서 시키는게빠르니까 그러는거 느껴질때 개화남... 나 없을땐 어떻게할건데 ㅡㅡ
  • 작성자 Not bad 작성시간26.06.13 엄마들 다 똑같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양도근 작성시간26.06.13 알려고해야지.. 엄마는 알려주면 배우려고 하는데 아빠는 배울생각조차없음
    갑자기 나 차사고나서 죽으면 어떻게살게?
  • 작성자 말을 곱게 합시다 작성시간26.06.13 알려주다 지랄하고 후회하고 반복ㅠ샥알..
  • 작성자 처서만기다려 작성시간26.06.13 성질내고 후회하길 반복 ^^
  • 답댓글 작성자 앙버터크림치즈 작성시간26.06.14 222
  • 작성자 자두먹두 작성시간26.06.14 가끔 너무 귀찮으면 그럴순있지 근데 내가 어릴 때 왜요? 할 때마다 설명 해 줬을 엄마 생각하면 다시 마음이 바뀌긴해
  • 작성자 괴담에떨어져도출근을해야하는구나 작성시간26.06.14 하 난 아빠가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유한의눈 작성시간26.06.14 저거 내가 집나간 순간부터 해결되더라고..
    영상도 찍어주고 메모장에 적어주고
    이랬는데도 계속 못 하겠다고하는데 나 없으니 개잘해
  • 작성자 스엑스엑 작성시간26.06.14 스파르타로 가르침 다시반복 3번해보고
  • 작성자 목넘이 마을의 개 작성시간26.06.14 노인 인터넷 강좌를 들어 좀
  • 작성자 가속스캔들 작성시간26.06.14 진짜 속터져서 승질내고 알려주면 나중에 고마워 우리 딸덕분에 어쩌구 이래서 화낸거 후회함 ㅠ
  • 작성자 뚱바나나우유 작성시간26.06.14 끝까지 안햐주면 어떻게든 자기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닐거같지? 진짜임)
  • 작성자 그루미베어 작성시간26.06.14 난 다 알려줌 대신 마지막 버튼 안누르고 1부터 다시 스스로 하게 함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