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 후후민들레 작성시간26.06.21 아구통의사는 고도비만으로 오는 합병증으로 사망까지 이르는 것보다 위고비 마운자로로 살을 빼서 정상체중으로 사는게 구제받는거다 이런 의미인데 정상체중이 뼈말라로 가려고 위고비 마운자로를 하면서 나 부작용 겪었다 설사 변비~ 어쩌구저쩌구 이러는게 아구창이라는 거잖아
고도비만으로 협심증 당뇨 수면무호흡증 등등 정말 목숨까지 위협받다가 위고비 마운자로로 목숨을 구제받은 사람 입장에서 뼈말라추구한테 처방해준 의사한테 가서 아구창 돌리고 싶겠어? 당연히 뼈말라추구의 아구창을 돌리고 싶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