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히딩크가 평가한 2002 월드컵 멤버들 능력치

작성자Inside|작성시간26.06.13|조회수45,671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x.com/jangkku920/status/2065402601269809451?s=46




▶️홍명보
-기량은 좋음.
-하지만 자존심이 너무 강함
-이걸 죽이려고 일부러 오랫동안 국대 서 주전 경쟁을 시킴
-결국 주전 경쟁에서 살아남았고 2002년 4강의 핵심이 됨

▶️ 황선홍
-한국 축구인들이 많이 추천했는데 왜그런지 알겠음
-좋은 기량을 가진 스트라이커임
-슈팅 감각이 좋고 공간 활용을 잘함
-유럽에서 뛰었다면 베르캄프나 판바스텐처럼 컸을 듯


▶️ 안정환
-아시아에서 보기 드문 변속기어 같은 선수임
-경기 페이스의 변화에 따라 주도할 수 있음
-하지만 체력과 근성이 약한게 단점임


▶️박지성
-완벽한 플레이어임.
-체력과 전술 소화 능력이 특히 뛰어남
-재능에 비해 한국서 인지도가 낮은게 의문임




▶️이천수
-대표팀 전체에서 가장 당돌하고 겁이 없음



▶️이을용
-생긴거와 다르게 테크니컬한 선수임


▶️ 이동국
-문 앞에서 슛팅 감각은 정말 좋음
-그런데 안 뛰어도 너무 안 뜀
-수비력, 드리블에서도 만족스럽지 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uce | 작성시간 26.06.14 이천수이동국 ㅅㅂ ㅋㅋㅋ
  • 작성자은혜갚은까치 | 작성시간 26.06.14 홍명보 그놈의 자존심... 선수때부터ㅡㅡ
  • 작성자이렇게살수는없써 | 작성시간 26.06.14 국똥이... ㄹㅇ 게을름 ㅠㅠ
  • 작성자제니좋아하는애엄마 | 작성시간 01:17 new 자존심이 너무 강함
  • 작성자행행행 | 작성시간 14:03 new 자존삼이너무 쎔ㅋㅋㅋㅋㅋㅋㅋㅋ히동구그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