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강아지공장에서 50마리 출산한 번식견 입양한 아옳이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6.13|조회수52,272 목록 댓글 71

https://www.instagram.com/stories/minyoung_aori/3736527387829186734




보호소에 기부&봉사하러 갔다가 만났나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탑 층의 복합구조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좋은사람이다 ㅜㅜ 저 강쥐도 좋은주인 만나 너무 다행이네 ㅜㅜ 둘이 오래오래 행복하길
  • 작성자아휴머가터 | 작성시간 26.06.14 복받으시길
  • 작성자시도미리 | 작성시간 26.06.14 아옳이 선한사람이네ㅠ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4 인플루언서가 대놓고 펫샵 나쁘다 말해주는 거 너무 고맙다..ㅜㅠ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6.15 저렇게 작은 몸으로 50마리나 출산..미쳤네 ㅠㅠ 앞으로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