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퐁당퐁당 또 Fallin 작성시간 26.06.14 요즘도ㅠ듣는다 가끔 ㅠㅠ 그놈목소리 들릴때마다 단전에서 욕나옴 왜 그렇게 살았냐!!!!!
-
작성자내가많이사랑해요 작성시간 26.06.14 이 앨범에 좋은노래 많음 ..
-
작성자알모쿠몬 작성시간 26.06.14 나 어렸을때 슈퍼주니어 진짜 좋아했었는데.. 그래서 슈퍼주니어 노래 들으면 진짜 가슴이
아려와 ㅜㅜㅜㅜ 옛날생각나 -
작성자상경레쓰고 작성시간 26.06.14 규현 저때 목소리가 찐조음
-
작성자왕뚜껑 국물라볶이 작성시간 26.06.14 개명곡 이앨범 노래 거의다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