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슈퍼주니어-So I

작성자메리미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1,673 목록 댓글 33

 출처 : 여성시대 쿠키몬스터


https://youtu.be/qCRwLuE_ODI




https://youtu.be/-_FEezMljUI




쌉명곡이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퐁당퐁당 또 Fallin | 작성시간 26.06.14 요즘도ㅠ듣는다 가끔 ㅠㅠ 그놈목소리 들릴때마다 단전에서 욕나옴 왜 그렇게 살았냐!!!!!
  • 작성자내가많이사랑해요 | 작성시간 26.06.14 이 앨범에 좋은노래 많음 ..
  • 작성자알모쿠몬 | 작성시간 26.06.14 나 어렸을때 슈퍼주니어 진짜 좋아했었는데.. 그래서 슈퍼주니어 노래 들으면 진짜 가슴이
    아려와 ㅜㅜㅜㅜ 옛날생각나
  • 작성자상경레쓰고 | 작성시간 26.06.14 규현 저때 목소리가 찐조음
  • 작성자왕뚜껑 국물라볶이 | 작성시간 26.06.14 개명곡 이앨범 노래 거의다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