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츠아이 야무지게 응원하는 미국 잼민이들 작성자ixnsbd|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5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양도근 작성시간26.06.13 캣츠아이의 어떤점이 초딩들의 마음을 저격했을까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월강쥐 작성시간26.06.13 ㅋㅋㅋㅋ우리나라 초통령 아이브 같은 느낌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근박멸 작성시간26.06.13 미국으 아이브군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fter LIKE 작성시간26.06.13 초통령인가봐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굴러가는돌멩이 작성시간26.06.13 아이브 콘서트장 생각나ㅋㅋㄱㅋㅋㅋ인기 엄청많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블러드 작성시간26.06.13 어린 팬들이 저렇게 많은데 왜 맨날 속옷 나부랭이만 입히는거야.... 핑키업 뮤비 유튭댓글중에 그렇게 열심히 연습했는데 주차장에서 엉덩이 흔들고 있다는 댓글이 베댓이었던거 생각남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mamenter 작성시간26.06.13 표정 개진지하넽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젤리슈즈 작성시간26.06.14 근데 노래가 ㅈㄴ 신나긴 함 들을때마다 내적댄스 존나춤(춤모름) 옷만 좀 재대로 입어줬음 좋겠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젤리슈즈 작성시간26.06.14 약간 우리나라로 치면 까탈레나 빠빠빠 느낌 아닌가? 노래 신나고 퍼포먼스 재밌고(물론 느낌이 좀 다르지만 그냥 비유하자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젤리슈즈 작성시간26.06.14 fjkmm 아니 비유하자면 그렇다고 ...;; 노래 신나고 퍼포먼스 재밌는 부분이 사람들 시선 끌어모으기 좋단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젤리슈즈 작성시간26.06.14 fjkmm 내가 뒤에 “느낌이 다르지만 비유하자면” 말 썻자나 노래 신나고 퍼포먼스 재밌다는 그 사실 자체가 사람들을 끄는 특성이 있고 그 부분이 똑같아서 인기끈거같다는 말에다가 병맛컨셉은 아닌듯이라하면결국 우리가 같은 말을 하고있는건데도 불구하고 여시가 잘못 해석해서 댓글을 단게 아닐까?여시가 잘못 의미해석해놓고 왜 나랑 논쟁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는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상 게임 작성시간26.06.14 미국의 아이브야? 그럼 캐츠아이 옷 좀 더 입혀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역미역국 작성시간26.06.14 샤갈ㅋㅋㅋ 잼민이들 진지한 거 ㅈㄴ욱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