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무근본으로 행복 고경표 X 고디바 나인우 곱하면 존나 골때리는 연애 될거 같음.jpg

작성자오리무중꽥꽥|작성시간26.06.13|조회수7,811 목록 댓글 13





 
예시 추가해서 다시 올림
 
 
 


군동기 연예인들이
군시절 추억의 돈까스 먹으면서
훌쩍 아련해져도


돈까스 소스 분석에 진심일 뿐인




먹을 때 제일 행복하고



또 영화 시상식에서 누구보다
초대가수 무대를 알차게 즐기고


https://youtu.be/-bDROs_LRr4?si=Keo-fZ8uqDSO1EEt

영상 30분 29초부터



길가다 실제론 만난 적도 없는
김우빈도 놀래키고



옆자리 차예련도 놀래키는


행복경표





그리고




무물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있지만


김구라에게 할 말은 하고




꾸깃꾸깃한 코트핏을 자랑하며




https://www.youtube.com/shorts/2VjEALVP56w?feature=share



 
 
 
춤도 좀 이상하게 추고
 
 
 

 


인스타 말투와 이모티콘 사용에
실화냐?? 소리가 절로 나오는


 
 


영어 이름마저
예능신 내린

고디바 나인우

(고디바: 고구려 디게 바보
나인우가 나온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고구려 온달 역할이었음)





이런 엉뚱 아방 허허충
성격끼리 곱하면 얼마나
골때리는 연애가 될까?
 
 

 
 
짤로 보는 예시 1)
 

 
거 쪽팔리게 길에서
노래 부르면서 오는 것 좀 그만하지?
어우 모르는 척 하고 집에 갈 뻔?
 
 

 
그게 지금 맞은편에서
넥스트레벨 추면서
걸어오는 사람이 할 소리는
아닌 것 같은데?
 
 

 
참나 그거야 님이 넥스트 레벨을
부르면서 오셨잖아요?
들리는데 어떻게 안 춰?
 
 

 
아하?


(역쉬 우린 잘 맞아
급 멜로눈깔 장착)
 





짤로 보는 예시 2)


코스트코에서 카트 끌고
있는 둘
 
 


나쵸 콜?


 


좋지 근데 이거 양
넘 많지않나?


 


무슨 소리야
마법사의 돌때 뜯으면
비밀의 방 엔딩 크래딧
올라갈때면 끝인데



오....?



맥주도 산다?

 
이런 대화하면서 둘이 나쵸 담고
엉덩이 쿵실쿵실 부딪히면서
카트 끌고 갈 것 같음
 
 
 
 
 
짤로 보는 예시 3)


 
어느 건물 앞
 
 

 
으응 싫어.. 싫어..
 
 
(왜 울려고 하지?
상대방이 헤어지자고 했나?)
 
 
 

 

 
우는 척 해봐야 소용없어
나한텐 안 통해

 

 
 
(쟈갑다 쟈가워....)
 
 

 
그치만.....
 
 
(팝콘각...)
 
 

 
......자꾸 이럴거야?
적당히 하고 들어가지 그만?
뭔 사랑니 하나 빼는데 이렇게
엄살을 부리지?
끝나고 돈까스 사준다 했다?
 
 
(Aㅏ..)
 

 
치...
어차피 사랑니 빼면
그런 음식은 못 먹잖아
 
 

 
 
하 이럴 땐 또
제법 똑똑하단 말이야?
 
 
 
 
 
 
대충 이런 모먼트들...
 
 
 
나인우 94
고경표 90
궁합도 안 본다는 4살 차이
 
 

나는

고경표 X 나인우다

아니다

나인우 X 고경표다



 
 

 
안 고르기 없음
편식은 나빠요
 
무맥락 악플 XX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ossymessy | 작성시간 26.06.13 고나 마트?
  • 작성자남한남한남 | 작성시간 26.06.14 나인우 뭐허녀 그 피지컬로
  • 작성자내일도 힘내보자고 | 작성시간 26.06.14 고나
  • 작성자로또1등김여시 | 작성시간 26.06.14 나고
  • 작성자상삼이 | 작성시간 26.06.14 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